HomeHumorous▣ 커뮤니티 인기글(2023.11.01): 나 어릴때 자존감이 진짜 존나게 낮은 사촌동생이 있었는데,서울 편입,...

▣ 커뮤니티 인기글(2023.11.01): 나 어릴때 자존감이 진짜 존나게 낮은 사촌동생이 있었는데,서울 편입, ‘김포 시민 반응’.jpg,배드민턴이 왜 불륜의 끝판왕인가요???,오늘자 아파서 죽먹는다는 햇님ㅠㅠ(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이 연재글은 커뮤니티 인기글 모음의 7번째 글입니다.

▣ 2023.11.01 커뮤니티 인기글

서울 편입, ‘김포 시민 반응’.jpg, 배드민턴이 왜 불륜의 끝판왕인가요???, 싸움은 체급이 지배한다는 이유..gif, 자살한 아빠를 신고한 딸, 아산시 공무원 때문에 차량 출고를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원참사로 예비신부를 잃은 사람.jpg, 💙김남국 의원 “대박이 터졌습니다~^^”🎊.fb, [기타] 할머니 모시고 임영웅 콘서트 다녀온 손녀의 후기., 드디어 봅니다!!! 30일, 부부사이는 부부만 안다는 말이요., 오늘자 아파서 죽먹는다는 햇님ㅠㅠ, 10기가 인터넷 사용자 별로 없네요., 나 어릴때 자존감이 진짜 존나게 낮은 사촌동생이 있었는데, 스우파2 이 오빠 잘생김, 혐)그녀가 믿었다는 자칭 재벌 3세의 그것, 해리 케인 근황.jpg

◎ 클리앙

서울 편입, ‘김포 시민 반응’.jpg (조회수: 33900)
MBC 단독……. (조회수: 31500)
이동형 작가가 예측한대로 흘러가네여 (조회수: 25200)
동갑 배우에게 반말 했다가 논란된 여배우.jpg (조회수: 22700)
정용진 인스타 업뎃.jpg (조회수: 21200)
경기가 좋지 않은건 확실한거 같아요. (조회수: 18900)
결국 SBS가 기사를 냈군요 (조회수: 16900)
이태원 참사 꼬리 짜르기.jpg (조회수: 16700)
최근 천안에서 있었던 20명 촉법소년들의 집단폭행 (조회수: 16000)
취재가 시작되자 (조회수: 15300)
슬의생 여배우 3명은 완전 주연급이 됐군요 (조회수: 14200)
코스피로 보는 한국 (조회수: 14200)
아파서 죽먹는 유투버.jpg (조회수: 12800)
일본 여배우의 한국어 무대 인사 (조회수: 12700)
레전드급 착시 그림.jpg (조회수: 12500)

◎ 에스엘알클럽

배드민턴이 왜 불륜의 끝판왕인가요??? (조회수: 11773)
브래지어를 벗고.. (조회수: 11651)
SK 최태원 회장님 동거인 미모.JPG (조회수: 11289)
시대를 앞서간 허본좌.jpg (조회수: 10985)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종결 ㄷㄷㄷjpg (조회수: 10140)
현실판 오징어게임이네요.. ㅎㅎ (조회수: 9969)
내진설계의 현실.jpg (조회수: 8979)
오뚜기 참깨라면 대참사 (조회수: 8825)
ssg랜더스 신인감독 박찬호 ㄷㄷㄷjpg (조회수: 8731)
최동석 sns에 올라온건데.. 이건 무슨 의미죠?? (조회수: 8302)
사이버트럭 사실건가유?ㄷㄷ 有 (조회수: 8043)
향년 54세.jpg (조회수: 7782)
수박을 꺼내는 방법 (조회수: 7515)
블랙핑크 제니, 대체불가 인간 샤넬 [화보] (조회수: 7112)
한남더힐 판 사람은 로또 맞았네요 (조회수: 6520)

◎ 뽐뿌

싸움은 체급이 지배한다는 이유..gif (조회수: 34843)
언론이 말하지 않는 자우림 행사 취소 사태.jpg (조회수: 33965)
김태민 아나운서, 뇌출혈 사망.gisa (조회수: 27183)
40살 서동주 출근 직찍 천재 변호사가 아이돌 비주얼까지 (조회수: 18651)
빈대로 초토화 되고 있는 대한민국ㄷㄷㄷ.png (조회수: 17972)
다시는 부모님과 해외여행 가지 않으려고요.jpg (조회수: 17405)
법조인이 겪은 레전드 재판지연 썰 ㄷ..jpg (조회수: 16441)
20대로 보이는 45살 채연에게 대시한 남자연예인 8명 누구 (조회수: 15157)
짐정리하다 발견했네요 (조회수: 14853)
김포 서울 편입 김포시민 대다수 환영 ..JPG (조회수: 14062)
케이블 복잡해서 충전기 만듬 ㅋ (조회수: 12073)
일본 14살 천재 바둑 소녀 나카무라 스미레, 한국 이적 이유 (조회수: 11673)
출산율 저조현상 O았네요 (조회수: 10951)
안락사 없는 보호소로 유명해진 유기견 보호소 근황 ㄷ..jpg (조회수: 7952)
엄마의 카톡 프사. jpg (조회수: 5607)

◎ 오유

자살한 아빠를 신고한 딸 (조회수: 5225)
영화관 민폐녀 레전드ㄷㄷ.gif (조회수: 5023)
2020년 서울대 수듄 ㅋ (조회수: 4440)
자취생의 어록 (조회수: 4422)
회사경리와 싸우는 만화 (조회수: 4277)

◎ 보배드림

아산시 공무원 때문에 차량 출고를 못하게 되었습니다 (조회수: 705)

◎ DVD프라임

이태원참사로 예비신부를 잃은 사람.jpg (조회수: 5705)
돈을 잘 버는 일본 엑스트라 (조회수: 3809)

◎ 딴지일보

💙김남국 의원 “대박이 터졌습니다~^^”🎊.fb (조회수: 10959)
명문 경희대 철학과 근황 (조회수: 7749)
하얀 피부가 계급이 되는 인도 (조회수: 7532)
[국민일보] 김포민심 “농락당했다” (조회수: 7316)
즈엉이당 근황 ㅎㄷㄷㄷㄷ (조회수: 7189)
최근 2년간 20개 방영했지만 싹다 망한 예능 (조회수: 6494)
[펌]충격적인 아기 자는 모습 (조회수: 5953)
[단독] 설문조사까지 거쳤다…극비 진행된 김기현 ‘서울 구상’ (조회수: 5799)
이전글 최다 득표 고윤정 스페셜 입니다 (조회수: 5381)
몽골에서 땅 이야기 하지 마시라… ㄷㄷㄷ (조회수: 5376)
보이저 1, 2호 현재 위치 보기 (조회수: 5131)
허리굽힌 사진도 기레기들 구라였네요 ㄷㄷㄷ (조회수: 5080)
최강욱 전 의원의 쩌는 라임.JPG (조회수: 5056)
저는 저를보며 미소짓는 ㅊㅈ에게 장가갈겁니다 (조회수: 4894)

◎ PGR21

[기타] 할머니 모시고 임영웅 콘서트 다녀온 손녀의 후기. (조회수: 6490)
[기타] 몸이 아파서 죽을 먹는다는 유튜버 (조회수: 6395)
[유머] 롤렉스 초대형 매장 확장, 갤러리아 타임월드 (조회수: 5768)
[LOL] 티원이든 젠지든 BLG나 LNG한테 지면 진짜 짐싸야됨 (조회수: 4742)

◎ 쿨엔조이

드디어 봅니다!!! 30일 (조회수: 86)

◎ 82COOK

부부사이는 부부만 안다는 말이요. (조회수: 10778)
남씨명의 3억8천 벤틀리는 전액현금으로 구입 (조회수: 10311)
체중관리 하시는 시어머니댁 밥상 (조회수: 9990)
빈대가 열에 약해요. (조회수: 8412)
Mbc 생방송오늘아침 리포터 김태민씨 갑자기 돌아가셨어요 (조회수: 6310)

◎ 더쿠

오늘자 아파서 죽먹는다는 햇님ㅠㅠ (조회수: 77113)
BTS 뷔만 아니면 된다던 서진이네 멕시코 현지 코디 (조회수: 62209)
(내눈에만)뉴진스 민지 닮은 일본 라멘가게 사장님. jpg (조회수: 61568)
할머니 모시고 임영웅 콘서트 다녀온 손녀의 후기.manwha(눈물주의) (조회수: 52436)

◎ 퀘이사존

10기가 인터넷 사용자 별로 없네요. (조회수: 395)

◎ 루리웹

나 어릴때 자존감이 진짜 존나게 낮은 사촌동생이 있었는데 (조회수: 18995)
외국인 여친을 둔 남친 (조회수: 14282)
변비 심한 사람 특징 jpg (조회수: 11663)
전교1등짜리 학생이 0점받아왔어요.. (조회수: 11333)
모두가 애타게 찾아헤매던 그 사람 (조회수: 11121)
루리웹을 강타했던 ‘그 피규어’ 근황 ^,^ (조회수: 10942)
갸루 서큐버스 눈나들이 쇼타를 만나는 만화.manhwa (조회수: 10568)
프랑스 무슬림, 공공장소에서 저주 퍼붓다가 총 맞아 (조회수: 10372)
중국산 변신로봇 전범시리즈 근황 (조회수: 9879)
생활의 달인간의 의외의 인연 (조회수: 9857)
여친을 허락하지 않는 친근한 엄마. (조회수: 9085)
남녀 둘이 하루 자고 셋이서 돌아오자고 하는 애니메이션.jpg (조회수: 8422)
심쟝.. 심쟝이 띠지 아나요… gif (조회수: 6386)
10월말과 11월초의 차이 (조회수: 5734)
조상님들이 즐겨먹던 의외의 음식.jpg (조회수: 4447)

◎ 네이트판

스우파2 이 오빠 잘생김 (조회수: 23957)
옆집 고양이 울음소리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조회수: 20269)
한소희 예쁜지 잘 모르겠음 (조회수: 18927)
와 우리 회사 신입 레전드 같음 (조회수: 18469)
버스기사한테 갑질한 주민들 (조회수: 18340)
이거 맞말인데 왜 욕먹냐 (조회수: 17954)
회피형 아내와 이혼합니다 (조회수: 16800)

◎ 이토렌드

혐)그녀가 믿었다는 자칭 재벌 3세의 그것 (조회수: 18680)
인자하신 주지 스님도 허용 할 수 없는 것 (조회수: 18076)
하의실종하고 사람들 많은 곳 나가면 안 되는 이유. (조회수: 17938)
주유소 용감한 여직원 ㄷㄷ (조회수: 17908)
여성호르몬 효과.jpg (조회수: 17192)

◎ 엠엘비파크

해리 케인 근황.jpg (조회수: 996)
차상현 감독의 소신발언, “이중서브 비신사적…여자부 감독들과 하지 말자고 약속했다” (조회수: 996)
협력사 부도..남의 일이 아니네요. (조회수: 963)
“형편에 맞게 살겠습니다” 아이 반성문에 비참 (조회수: 952)
뇌출혈이 진짜 무섭네요 (조회수: 942)
여자는 복근없는게 좋아요 (조회수: 912)
TV를 살까 생각하게 한 드라마 (조회수: 875)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869)
소주값 오른다, 잔당 1천원 (조회수: 825)
‘승부수’ 띄운 삼성 이재용…’사상 최대’ 53조 쏟아붓는다 (조회수: 817)
와카전부터 11연승 우승이면 (조회수: 769)
쿠팡 등수 뭔가 빡치네요 (조회수: 766)
주인 C8ㄹㅁ.gif (조회수: 758)
김포시 서울이 아니라 (조회수: 750)
예전 카세트테이프 시절 모두가 공감하는 장면 ㄷㄷㄷ (조회수: 721)

연재글 이동[이전글] ▣ 커뮤니티 인기글(2023.10.29): 맙소사 삼성 스스디 가격 대박~~~,석열이 출근시간 증언한 이웃주민의 충격증언,학폭 인성 폭로 댓글 인정한 미르 첫째 누나,권상우가 현명하네요(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커뮤니티 인기글(2023.11.02): [유머] 아내가 가장 이뻤다는 팔불출 할아버지,와이프 카톡을 봤는데,AI에게 “몸매가 좋은 여자 그려줘” 했더니,안전신문고 신고를 이제 그만하려고 합니다 (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다음글]

Must Read

신입사원때 만난 적극적인 여자친구 part1

0
벌써 7년전 이야기네요...제가 신입일때 모든 지점 신입들 모아놓고 OJT 비스무레 한달정도 했는데 그때 만난 ㅊㅈ 이야기를 해볼랍니다. 저희 회사는 발령받기 전에 OJT 하고나서 발령받는게...

Most Popular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있는 사쿠라 마나

0
어른 비디오로 유명한 배우 사쿠라 마나 어른 비디오 배우로 유명한 사쿠라 마나는 특별한 재능을 숨기고 있었는데...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 있던 사쿠라 마나 사쿠라 마나는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