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umorous▣ 커뮤니티 인기글(2023.12.05): 일본의 최전성기를 잘 보여준 영화장면,올해 방송3사 연예대상 MC,최근 논란중인...

▣ 커뮤니티 인기글(2023.12.05): 일본의 최전성기를 잘 보여준 영화장면,올해 방송3사 연예대상 MC,최근 논란중인 병원 예약 시스템,개콘 사망ㄷㄷㄷ(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이 연재글은 커뮤니티 인기글 모음-2nd의 3번째 글입니다.

▣ 2023.12.05 커뮤니티 인기글

尹 영어발언 풍자한 ‘김어준 뉴스공장’ 징계 확정, 현대 제네시스 GV60 생산중단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有, 폭력적인 남편 때문에 촬영 중단 ㄷㄷ.jpg, 싸가지 없이 설치던 여성의 최후.gif, 오늘 드디어 영업의 막을 내렸습니다., 일본의 최전성기를 잘 보여준 영화장면, 개콘 사망ㄷㄷㄷ, [유머] 슈카월드 경제 강의 중 혼자서 진도가 너무 빠른 여학생, 얼굴은 무서운데 하는짓 되게 귀여운 인형, 별거중인 유부남을 만나고 있습니다., 논란의 아파트 베란다 사용, 이젠.. 내방에 자물쇠 설치할 일이 생길줄이야.., 인간고기를 맛본 곰을 석방해준 결과, 남자말투 이러면 사귈수 있음?, 카페에서의 팬티 중고거래 현장.gif, gta6 ㅗㅜㅑ…..gif, 율희… 이혼… jpg

◎ 클리앙

尹 영어발언 풍자한 ‘김어준 뉴스공장’ 징계 확정 (조회수: 39100)
윤이 또 해냈습니다. 해냈어 또 해냈어요! (조회수: 37600)
‘행정전산망 대란’ 원인 나왔다… (조회수: 35300)
최신MZ세대 유행어 ‘윤버지’ (조회수: 34600)
소래포구 찾은 유튜버, ‘얼마에요?’ 묻자…ㄷㄷ (조회수: 30600)
네타야후 이거 완전 정신나간 놈이네요 ㄷㄷㄷ (조회수: 29700)
공장장은 정말이지 엄청나네요 (조회수: 28200)
회사선배가 극단적 선택을 했습니다. (조회수: 28100)
중국폐렴 의사들도 불안해 하기 시작합니다. (조회수: 24300)
백광현이 현근택 변호사를 고소해서 송치되었네요 (조회수: 23200)
이제 성인까지 줄줄이 감염…심상찮은 中 분위기 (조회수: 22100)
일년에 세번 입원한 마지막 30대를 보내며.txt (조회수: 21100)
조국 교수 페이스북.jpg (조회수: 20400)
클리앙에 쓴글을 회사 동료가 봤대요 (조회수: 19400)
유튜브 접을지 모른다는 유튜바.jpg (조회수: 19200)
[속보] 유동규 탄 승용차, 고속도로서 대형트럭에 추돌…119 이송 (조회수: 19100)
한국은 저출산이 아닙니다. (조회수: 19100)
옆에 어떤 40대 아저씨가 보수유툽 보는데… (조회수: 18800)
차범근 감독 부인 오은미 여사가 정경심 교수의 책 사진 인증 (조회수: 17400)
화끈한 전기차 충전비용.jpg (조회수: 15900)

◎ 에스엘알클럽

현대 제네시스 GV60 생산중단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有 (조회수: 13380)
많이 떨어진 아파트 ㄷㄷ (조회수: 10726)
범고래의 보은.jpg (조회수: 10568)
회사에서 권고 사직 받았네요. (조회수: 10209)
올해 방송3사 연예대상 MC.JPG (조회수: 8929)
일본 여고생들이 쫒아오는 그 남자 jpg (조회수: 8547)
난리난 일본.JPG (조회수: 8524)
‘육상 카리나’ 김민지 선수 근황.jpg (조회수: 8523)
MZ들의 시위. Jpg (조회수: 8224)
동생녀석이 타는 차 (조회수: 8126)
ev9 계약했네요. ㅎ 할인 좋네요.. (조회수: 8055)
돈버는 재미로 산다는 여대생 ㅊㅈ.jpg (조회수: 7955)
돈 없는데 세금 2억이 나온 20대.jpg (조회수: 7842)
길거리 빡침 3대장…jpg (조회수: 7594)
한국 코스코트 근황.jpg (조회수: 7483)
숨 쉬듯 거짓말 하는 원희룡…JPG (조회수: 7287)
요즘 영화관 근황.JPG (조회수: 7262)
가난을 물려준 부모묘 불지른 50대.. (조회수: 7252)
” 집값 , 12억 하락하는데 단 일주일 ” …,.ㄷㄷㄷ (조회수: 7234)
백종원이 이사장인 학교 급식 실태 (조회수: 7228)

◎ 뽐뿌

폭력적인 남편 때문에 촬영 중단 ㄷㄷ.jpg (조회수: 55643)
개그맨 양세형 근황 (조회수: 47814)
최근 논란중인 병원 예약 시스템 ㄷㄷ.jpg (조회수: 47539)
성장기 말년에 로또 맞음 ㄷㄷ. jpg (조회수: 46968)
악뮤 수현 근황 .jpg (조회수: 46957)
100% 작업 성공녀 미모 ㄷㄷ JPG (조회수: 45742)
어제자 수원역 레전드 ㄷ..JPG (조회수: 44953)
요즘 영화관 표검사 잘 안하는 이유 (조회수: 44899)
일반인 여성 미모 TOP 4 (조회수: 44888)
파리바게뜨 이제 완전 손절.. (조회수: 43271)
돈 없는데 세금 2억 나온 20대 ㄷㄷ. jpg (조회수: 41247)
여자 스트리머가 신상공개하면 안되는 이유.jpg (조회수: 41206)
업소녀와 일반인이 결혼하는 방법ㄷㄷ (조회수: 38702)
중국이 이런건 진짜 노빠꾸네요 .jpg (조회수: 37057)
현재 중국 청년들 결혼이 난리난 이유 ㄷㄷ.jpg (조회수: 36809)
스스로 생을 마감한 비둘기 (조회수: 36401)
공군 경쟁률 근황 ㄷㄷ.jpg (조회수: 35735)
로또에 당첨된 중소기업 에이스.jpg (조회수: 33810)
어쩌다 사장3 한효주 3일 내내 지각.gisa (조회수: 33208)
카카오톡 망해가네요 ㅋ (조회수: 32214)

◎ 오유

싸가지 없이 설치던 여성의 최후.gif (조회수: 11784)
웃자간 욕설했던 카카오 임원 근황 (조회수: 11354)
인간에게 있어 운동의 중요성 (조회수: 11036)
이선빈과 이광수가 사귀기전 돌린 거짓말탐지기 (조회수: 8101)
쥴리는… (조회수: 7731)
향기나는 엉덩이 (조회수: 7347)
삼성맨의 뿌리사태 비유 (조회수: 6961)
영화가 잘 될 수록 연신 죄송하다고 외쳐야 되는 배우들 (조회수: 6819)
대형 마트에서 혼자 하루 버틸때마다 천만원 (조회수: 6186)
흙수저에서 2조 재산가 된 여성 (조회수: 6113)
마당서 혼자 김장하고 있는데 어르신들이… (조회수: 5848)
내향인은 속았습니다 (조회수: 5763)
헬스장에서 문신남한테 들은 말 때문에 우는 고도비만녀 (조회수: 5734)
남편 정년 퇴임식 (조회수: 5522)
후배의 등짝을 노리는 박은빈 (조회수: 5515)
첫 롱패딩 입고 당황한 155cm 여자 (조회수: 5459)
썸녀랑 데이트 하고 들어와서 거울봤는데 죽고 싶다 (조회수: 5446)
남친 팬티가 궁금해요 (조회수: 5409)
사람이 탈때 어떤 냄새가 나는지 압니까? (조회수: 5389)
일본 고등학교 신입생 대참사 (조회수: 5251)

◎ 보배드림

오늘 드디어 영업의 막을 내렸습니다. (조회수: 60787)
교통사고로 누나가 죽었습니다…ㅜㅜ (조회수: 57894)
신축 푸르지오 아츠베르 조명특화옵션 마감 상태 (조회수: 29129)
묵묵히 선행하다가 결국 방송 탔네요. (조회수: 26993)
조심하세요! 새로운 전세사기 수법 (조회수: 8105)
용산 횟집 사장님의 반박 뉴스 (조회수: 5402)
등산다니시는 분들 있으면 조심하시라고 올립니다. (조회수: 2729)
보배드림회원님들의 힘을좀 빌리고싶습니다 한번만 도와주세요 (조회수: 1497)
스위스의 초등학교 선생님 패션.jpg (조회수: 1329)
왜 힘든일은 이렇게 한번에 몰려올까요 (조회수: 1204)
지난주 회 10만원 술상입니다 (조회수: 1139)
광어 방어 10만원 goingsev 사건 정리 (조회수: 1083)
술마시고 들어왔는데도 반겨주는 와이프 (조회수: 1074)
사우나 여사장한테 폭행당한일 올립니다.(결과까지) (조회수: 1037)
이게 9만원어치 대방어인가요? (조회수: 1015)
외국인에게 넷플릭스 해킹당한 사람 ㄷㄷ..jpg (조회수: 989)
19살 취업 중소 연봉 이게 맞나유? (조회수: 982)
(펌)혼자 사는게 괜찮은건 30대 까지다 (조회수: 979)
논란의 10만원 횟집 바가지라고만 볼수 없는게 (조회수: 907)
오늘의 점심 혜자입니까? 창렬입니까? (조회수: 904)

◎ DVD프라임

일본의 최전성기를 잘 보여준 영화장면 (조회수: 9903)
숏컷한 정은채 배우 (조회수: 8837)
중국의 진실 굶어 죽은 사람들 (조회수: 8669)
서울의봄 보러갔던 커플.jpg (조회수: 7275)
최민환·율희, 결혼 5년만 이혼…”아이들 마음에 상처 남… (조회수: 7191)
대리기사 잘못 만나면 이리됩니다 ㄷㄷㄷㄷ (조회수: 7103)
안유진이 예쁜가요.jpg (조회수: 6160)
결국 등장하고야만 병원 앱 (조회수: 5401)
정우성 셀카 공개 (조회수: 5077)
제 인성에 문제가 있을까요?? (조회수: 5066)
여성의 은밀한 부위에서 ‘바퀴벌레’ (조회수: 4990)
5천원짜리 자전거로 대회에 나간 아이 (조회수: 4746)
손흥민 골 당시 펩 과르디올라 표정 ㅎ (조회수: 4704)
새벽에 서울에서 세계 최초로 벌어진 일 (조회수: 4635)
“이게 5천원?” 경찰서 구내식당 아침식사 부실 논란 (조회수: 4418)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은퇴할 경우 기록들.. (조회수: 4416)
영국 알몸 청소부 기사 (조회수: 4313)
“우리의 주적은 북한” 외친 피식대학…’맹비난’ 쏟아졌다 (조회수: 4201)
또 터진 농협.jpg (조회수: 4198)
싱숭생숭한 직장분위기..휴.. (조회수: 3954)

◎ 딴지일보

개콘 사망ㄷㄷㄷ (조회수: 12902)
첫사랑 누나와 결혼한 기아 투수 ㄷㄷ (조회수: 12235)
애플 출신 직원들이 만든 휴대폰 대체품 (조회수: 11212)
사장 남천동 오창석이 받은 협박문자.jpg ㅋㅋㅋㅋㅋㅋ (조회수: 10702)
현재 난리난 경북대 현재상황 (조회수: 10436)
SBS 의 태영그룹이 어렵다는데….. (조회수: 10144)
배우 황정민 아들 ㅋㅋ (조회수: 9804)
상파울루 시내 근황 (조회수: 9327)
경찰 구내식당 현황 ㄷㄷㄷ (조회수: 9322)
와따!!첫방송에 36만 조회수로 대박난 유튜브 (조회수: 9220)
밀정이 아닌가 매우 의심된다. (조회수: 9027)
쯔양 편당 광고비 수준.jpg (조회수: 8966)
尹 영어발언 풍자한 ‘김어준 뉴스공장’ 징계 확정 (조회수: 8899)
[속보] 유동규 탄 승용차, 고속도로서 트럭에 추돌…유, 119 이송… (조회수: 8859)
장시호가 검사랑 불륜했다고 순실이딸이 폭로함.ㄷㄷㄷ (조회수: 8642)
방금 너무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ㄷㄷㄷㄷ (조회수: 8328)
무식함이 드러난 국짐 장예찬ㅋㅋㅋㅋㅋㅋㅋ (조회수: 8087)
“자승 몸에서 사리 나왔다” (조회수: 7907)
검찰 압수수색 남발에 또 사건터짐 (조회수: 7767)
공장장의 ‘조국신당’ 질문에 대한 조국교수님 답변 (조회수: 7752)

◎ PGR21

[유머] 슈카월드 경제 강의 중 혼자서 진도가 너무 빠른 여학생 (조회수: 11367)
[유머] 저 동네도 답이 없네요… (조회수: 10022)
[연예인] 의외로 벌써 10년이나 된 사건 (조회수: 9246)
[유머] 나영석 배정남 손절 루머 해명방송 (조회수: 8594)
[일반] 허수아비 때리기, 선택적 분노 그리고 평행우주(4.추가) (조회수: 8231)
[기타] 근친상간으로 난리난 호주 (조회수: 8223)
[유머] 죽어도 어쩔 수 없다 (조회수: 8129)
[기타] 의외로 업계1황을 먹어도 쉽지않은 업계 (조회수: 8066)
[유머] 충주시 50만 달성(feat 페이커) (조회수: 7919)
[유머] 노가다 끝나고 펑펑 울었던 썰.ssul (조회수: 7574)
[방송] 주말시트콤 고려희라 (조회수: 7457)
[유머] 전기차 충전 4,500만원 나온 사람 (조회수: 7132)
[유머]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조회수: 7030)
[유머] BTS 동생들의 입대 소식에 솔직한 심경을 밝힌 진 (조회수: 6632)
[기타] 저격수 기록 근황 (조회수: 6559)
[기타]  군병원에서 전역한 전설의 훈련병.jpg (조회수: 6379)
[유머] ??? : 아빠 따라 연대가는건 별로다 (조회수: 5974)
[LOL] T1 영상팀이 일을 안 하는 이유 (조회수: 5938)
[유머] 일반화의 오류 (조회수: 5638)
[LOL] 페이커 인스타 근황 (조회수: 5600)

◎ 쿨엔조이

얼굴은 무서운데 하는짓 되게 귀여운 인형 (조회수: 176)
요소수 다시 구하기 힘들어지네요. (조회수: 140)
맥북 사고 후회하신 분들 계신지요 (조회수: 138)
인터뷰만 봐도 명장들이긴 하네요 (조회수: 107)
오랜만에 케이스갈이했습니다. (조회수: 99)
당근에 파는 30만원짜리 컴 산다VS안산다 (조회수: 92)
K팝도 국제적으로 한계 같아요. (조회수: 90)
국민카드 사용해보신분 (조회수: 88)
소소한 지름 (조회수: 86)
역시 불곰국 (조회수: 84)
서울의 봄과 으르신 (조회수: 81)
워 지름게가 왜저렇게,, (조회수: 79)
12월 5일 아침 츨석 체크 (조회수: 77)
모니터 서브로 쓸거 쿠팡꺼로 정했습니다. (조회수: 75)
2200g 돈 들어왔습니다. (조회수: 75)
냉장고 말리는중 (조회수: 75)
최애 치킨 추천점여 (조회수: 72)
[수령] 타임워프님께 방입 받은 AMD4 무뽑 방지킷 수령했습니다! (조회수: 71)
서울의봄 보고왔습니다 (조회수: 69)

◎ 82COOK

별거중인 유부남을 만나고 있습니다. (조회수: 22029)
아내 둔기살해 변호사 (조회수: 21554)
아들이 여자친구 엄마때문에 결혼하고 싶대요 (조회수: 21186)
기레기)박서진 막내동생, 마취 사고로 사망…”똑똑하고 .. (조회수: 18546)
남자한테 미쳐 재산 탕진하는 여자가 이해됨 (ft. 송강) (조회수: 16179)
딸아이 친구들이 일본여행갔더니 사방에서 (조회수: 16005)
민환율희부부 금쪽 상담소봤는데 (조회수: 15587)
배추전하면 남편이 꼭 한마디해요 (조회수: 15032)
정유미와 정주영 손자.jpg (조회수: 14375)
불륜한**교수의 아내가 남기는 영상을 봤어요. (조회수: 11972)
세탁소 주인 익산서 발견…신변 이상 없어 (조회수: 9297)
더 현대서울 1인당 10만원 쓰고 간답니다 (조회수: 8915)
제 옆집 아주머니 어떻해요 조언좀.. (조회수: 8502)
율희부부 고육비 월 800은 심하지않나요? (조회수: 8480)
안영미의 원정출산을 칭찬 하고 싶지는 않지만 (조회수: 8370)
아파트 두채 사줬는데 시댁에 안와 흉기로… (조회수: 8306)
하도 율희만 욕하길래 예전 영상 봤더니…역시 남자는 자기 입.. (조회수: 8303)
부산 엑스포 취소.. 정말 화가 나네요 (조회수: 8207)
남동생이 주방에서 설거지하고 있는데 아버지가 하는말이 (조회수: 7680)
건희 석열이한테 버림받을거 같네요 (조회수: 7649)

◎ 더쿠

논란의 아파트 베란다 사용 (조회수: 93909)
무인도의 디바 민폐촬영 논란이 억울한듯한 박은빈 종방인터뷰 (조회수: 84225)
어제자 수원역 레전드 (조회수: 79697)
왜 유독 우리나라에 엄마없으면 안 된다는 딸들이 많은 걸까 궁금한 달글 (조회수: 79259)
호불호 많이 갈리는 겨울 아우터.jpg (조회수: 79070)
뮤지컬 배우 최재림 3작품 겹치기한 결과 (조회수: 78951)
하지만 우리는 다이소 심리스 팬티 볼 때마다 길거리에서 팬티 벗은 분의 희생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조회수: 76692)
“지금 통화 괜찮으세요?”라는 말이 불편 (조회수: 75989)
하은이라는 이름은 기독교 집안에서 하나님의 은혜 줄여서 많이 쓴대….twt (조회수: 75842)
일부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는 손톱 모양.jpg (조회수: 75332)
저출산 위기에 눈물쇼까지 보여주는 김정은 (조회수: 75199)
실시간 경북대 본관.JPG (조회수: 74772)
우울증 걸리면 왜 씻는게 힘들다는거임????ㅋㅋ (조회수: 74341)
전두환손자 군대 안갓다옴? (조회수: 73830)
곽튜브가 지금까지 돈을 번 이유.jpg (조회수: 68746)
내년부터 군 면제 거의 없을 예정인 이유….. (조회수: 67408)
오늘 시간 회귀한거 같단 반응 많은 르세라핌 김채원 (조회수: 67105)
lg 그램 근황 (조회수: 65796)
눈매교정 부작용 온 사람들 개많고 이건 수술로 해결도못해서 (조회수: 65138)
“쌤은 어릴 때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캐셔.” “엥?? 왜 그런게 꿈이에요??” (조회수: 64428)

◎ 퀘이사존

이젠.. 내방에 자물쇠 설치할 일이 생길줄이야.. (조회수: 924)
요새 케이스 바라보는 맛이 있네요 (조회수: 784)
심심하신분 쿠팡 한번 가보세요 단 와우 회원분만 (조회수: 773)
허크?? GTA6 트레일러가 지금 떴는데요??? (조회수: 771)
라떼는 말입니다. 학창시절 여학생들… (조회수: 664)
사무실 조명공사, 업체에서 퇴짜맞았는데…부럽네요. (조회수: 612)
포항 자이애서턴 현장 철근 구조물 무너져…노동자 2명 중경상 (조회수: 586)
990PRO 4TB 도착하신분 있나요? (조회수: 563)
옛날 철없던시절 아주머니 밥줄을 끊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조회수: 508)
스위트홈 시즌2 정주행 달리고 왔습니다. 후기 (조회수: 503)
통관이 다 엄청 밀려있나보내요 (조회수: 502)
중고거래 잘하는 법 (조회수: 500)
아니 지금이 이제 12월5일인데 (조회수: 477)
와 씨.. 4090 구해볼라니까 (조회수: 475)
GTA6 어제 유출 뗌에 공식 동영상 바로 풀어 버렸네요. (조회수: 418)
알리 환불이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조회수: 368)
나눔게시판말고 여기서 잠깐 게임하나 나눔될까요 ?? (조회수: 362)
PC 구성요소도 모르던 인간이 (조회수: 361)
아 손흥민 멀티골이라길래 찾아봤는데 (조회수: 358)
중고거래 하나로 뻘짓 씨게 하네요 (조회수: 353)

◎ 루리웹

인간고기를 맛본 곰을 석방해준 결과 (조회수: 18554)
독도가 한국땅인 이유.jpg (조회수: 15821)
반지하가 안 좋은 이유 (조회수: 13679)
철권 무릎 선수 상금 먹튀 논란류 甲 (조회수: 13397)
언니 저급해요 (조회수: 13372)
다시 봐도 레전드인 원신 일러레 발언 (조회수: 12606)
니들은 우회전 일시정지 이런거 하지 마라 (조회수: 12423)
뿌리 사태에서 제일 악의적인 선동 (조회수: 12150)
롯데시네마 오지 말라는 롯데 직원 .jpg (조회수: 11624)
북한 27여단, 훈련 첫날 고깃국에 6종 반찬 마련…군인들 ‘환성’ (조회수: 10728)
디즈니 사장 현타 조지게 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조회수: 10371)
발더스3] 덕분에 이해되기 시작한 TRPG 밈.jpg (조회수: 10230)
던파)쭐어도 내렸고 이제 하나만 내리면 되는데 (조회수: 10094)
요즘 경찰 근황.jpg (조회수: 10010)
기부 vs 기부받지마 구도가 존나웃김ㅋㅋㅋ (조회수: 9941)
고등어를 아주 맛있게 굽는 방법 .tip (조회수: 9913)
조카 선물해줬는데 동생이 감동받아서 움.jpg (조회수: 9795)
근방에서 장사가 제일 잘되는 치과 (조회수: 9728)
청량리 신축아파트라는데 (조회수: 9671)
서양 게이머들의 GTA 6 반응 한 짤 요약 (조회수: 9443)

◎ 네이트판

남자말투 이러면 사귈수 있음? (조회수: 168238)
말랐는데 나처럼 복부비만인 사람 있음…?? (조회수: 129030)
실수로 가방끈에 브라자달고 학교갔었는데 어캄???? (조회수: 103195)
감사해요이혼… 아이가 있으면 왜 쉽지않은지 알겠… (조회수: 102317)
이 여직원뭐죠? (조회수: 93208)
유튜버 이게 왜 논란임? (조회수: 92629)
남편 얼굴만 보면 입덧하는 임산부 어쩌죠 ㅠ (조회수: 87893)
칼픈데 카리나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임 (조회수: 84491)
배달앱 최악 진상손님 (조회수: 82139)
이 정도가 연예인 할 정도야? (조회수: 78603)
장원영 드레스 사진 미쳤다 (조회수: 69383)
아이브 컨셉이 갈수록 싼티난다생각함 (조회수: 69071)
병원의 오진으로 평생 장애를 가지고 가야 할 6살 아… (조회수: 67618)
근데 노제 왜 요즘은 예전느낌이 안날까 (조회수: 66741)
와.. 지젤 태도 좀 심한데 (조회수: 60501)
카리나 이 사진은 왜 올린거야? (조회수: 59057)
홀리데이파티때 원빈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조회수: 55726)
결혼도 안했는데 신혼여행끝난지 1주일만에 신혼집 오… (조회수: 52637)
아니 냥뇽녕냥 코수술 한 거 (조회수: 51192)
뉴진스가 아이브 수상할때 울어서 휴지달라고 했대… (조회수: 50398)

◎ 이토렌드

카페에서의 팬티 중고거래 현장.gif (조회수: 41335)
비뇨기과 간호사의 일상 (조회수: 37979)
폭력적인 남편 때문에 촬영 중단된 방송 (조회수: 32481)
국내도입이 시급한 태국 미용실 (조회수: 32162)
그랜저 동호회 대참사 사건 (조회수: 30440)
39세 여자 모태솔로.jpg (조회수: 28609)
남편이 여직원과 불륜을 하는거 같아요 (조회수: 27989)
연예인 딸중에 몸매 1위 (조회수: 27268)
로또에 당첨된 중소기업 에이스 (조회수: 27023)
다이어트할 생각이 없다는 개그우먼.jpg (조회수: 26938)
아빠가 누나 패면서 키웠는데 부작용 심함.jpg (조회수: 26881)
연차 높은 아이돌은 함부로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ㅋㅋ (조회수: 26846)
아슬아슬 노출 직전 라틴댄스녀들.mp4 (조회수: 26310)
중국의 진실 굶어 죽은 사람들.jpg (조회수: 25850)
한파 대비 개쩌는 아이템 발견함 (조회수: 25755)
째려보는 여친.gif (조회수: 25307)
키 190cm 존잘들이 길거리에서 판치는 나라 (조회수: 25278)
지금 러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조회수: 23795)
한국 로또 1등 당첨자 TOP4 근황.txt (조회수: 23680)
황제: ㅅ발ㅋㅋ 어떻게 검술이름이 ㅋㅋㅋ.jpg (조회수: 23365)

◎ 엠엘비파크

gta6 ㅗㅜㅑ…..gif (조회수: 982)
강감찬에게 커피차를 보낸 강감찬.jpg (조회수: 910)
송지효 정도면 20대들에게도 통할까요? (조회수: 898)
자퇴하였지만 플래카드를 걸어준 어느 학교.jpg (조회수: 858)
흉가체험 유튜브보는데 ㄷㄷ (조회수: 850)
르세라핌 홍은채 기럭지ㅎㄷㄷㄷㄷ.gif (조회수: 843)
뉴진스 하니의 압도적인 허리라인ㄷㄷㄷ (조회수: 835)
지각하게 된 상황을 생중계 당한 누나.gif (조회수: 810)
요즘 TV에서 진심 보기 싫은 인물.jpg (조회수: 800)
중국 우한 교통수단 근황….gif (조회수: 797)
네글자로 된 가슴뛰는 말을 해보자 (조회수: 785)
남의 집 앞에 노상방뇨 한 여자 (조회수: 784)
강지영 아나운서 달라붙는 청바지 (조회수: 783)
안락한 노후를 보내고 싶으면 출산하고 자식들 키우는게 좋지 않나요? (조회수: 773)
군대에서 은근히 매니아층 있던 라면 jpg (조회수: 772)
주한미군 철수해도 된다는 대학생ㄷㄷㄷ.jpg (조회수: 771)
타일러 ” 어랏? 패전국 라인이네 “ (조회수: 755)
미토마, 쿠보 초반 러시 하더니 (조회수: 753)
이번 이시카와 미오 작품 (조회수: 743)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만나는거 오바겠죠 (조회수: 740)

◎ 디시인사이드

율희… 이혼… jpg (조회수: 1831)
싱글벙글 많은 여자들이 크게 착각하는것 (조회수: 1689)
4분기 합계출산율 역대최초 0.6명대 전망 (조회수: 1399)
국내 각분야 잘 나가는 한남들의 한녀혼 결과 (조회수: 1381)
전두광(全斗光)시절 일어난 일.TXT(장문) (조회수: 1185)
싱글벙글 한국인의 이상한 말버릇 (조회수: 1150)
화남화남 고려거런전쟁 짱께 반응 (조회수: 1097)
민사고 다큐에 출연했던 학생들의 10년 후 근황 (조회수: 984)
진돗개가 경찰견으로 거부된 이유.jpg (조회수: 976)
외국인 교환학생이 본 한국인의 모습 (조회수: 929)
초1 여동생 성폭행하고 유산까지 시킨 오빠 (조회수: 922)
현재 일본 넷우익이 열심히 퍼나르고 있다는 한류조작설 (조회수: 904)
[블라] 여자는 마음만 먹으면 결혼가능하다며? ㅋㅋㅋㅋ (조회수: 840)
어라어라 부모 세대 보다 가난한 세대…2030 jpg (조회수: 805)
정우성, 또 난민 옹호 논란… 한국인의 편견 지적 (조회수: 792)
싱글벙글 지금 페미들 상황… (조회수: 762)
난민 수용에 관한 토론 샘 오취리 vs 정우성 (조회수: 755)
싱글벙글 저출산 위기에 눈물로 호소하는 정부 (조회수: 729)
“우리의 주적은 북한”..264만 유튜버 발언에 개딸 테러 (조회수: 720)
싱글벙글 고종이 근대화한 것 (조회수: 713)

연재글 이동[이전글] ▣ 커뮤니티 인기글(2023.12.04): GS 자이 아파트 또 붕괴,요즘 난리난 아프리카 근황,율희 최민환 이혼,당시 수경사 일병이었던 유승민의 서울의 봄 관람 후기,결혼 못해서 굿판 벌인 45세 노총각(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커뮤니티 인기글(2023.12.06): 연봉30억 번다는 S급 호스트 실제영상,한국 인터넷 서비스 근황,입사후 33년간 한번도 휴가를 안간 회사원,16기 영숙 이혼사유(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다음글]

Must Read

파란만장한 방송인 김한석의 연애사

0
김한석 지금은 많이 묻혔지만 과거 나름 잘나갔던 개그맨. 요즘 인터넷에서는 실제로 길거리에 유리방 갖다놓고 그 안에서 100일 동안 살게 했던 예능 '유리의성'의 출연자로 많이 알려져 있다....

Most Popular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있는 사쿠라 마나

0
어른 비디오로 유명한 배우 사쿠라 마나 어른 비디오 배우로 유명한 사쿠라 마나는 특별한 재능을 숨기고 있었는데...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 있던 사쿠라 마나 사쿠라 마나는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