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umorous▣ 커뮤니티 인기글(2023.12.24): 베트남친구랑 생선 먹다 생긴일,대장암 4기 환자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남긴말,청주...

▣ 커뮤니티 인기글(2023.12.24): 베트남친구랑 생선 먹다 생긴일,대장암 4기 환자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남긴말,청주 눈썰매장 붕괴 10여명 매몰,320만 영화유튜버 한달 수익 수준,고아가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닌데(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이 연재글은 커뮤니티 인기글 모음-2nd의 21번째 글입니다.

▣ 2023.12.24 커뮤니티 인기글

비싼 밥 자꾸 사주는 누나, 몸매 선택 한다면.. 후방)(, [속보] 청주 눈썰매장 붕괴 10여명 매몰 ㄷㄷㄷ, 베트남친구랑 생선 먹다 생긴일, 의사가 이제 거의 다 왔대요, 하…이혼을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전국 모텔에 지금 상황, [기타] 우왁굳+이세돌 아프리카 이적 가능성?!, 아. 진상. 열받네요., 너무나 확실하게 망한 부잣집 딸 패션, 방금 kbs연예대상에서 오열한 주우재.gif, 사장이 ‘키워주는거다’, ‘배워둬라’ 하는데, 노 저으려다 악재 떨어진 아프리카 TV, 승한 동창이 새벽에 글올렸다 삭제함, 지금까지 남자 한 300명과 잤다는 98년생 처자, 신혜선 키 171.8은 암만 봐도 줄인거 같은데요, 독일과 일본의 국민성 차이,320만 영화유튜버 한달 수익 수준

◎ 클리앙

비싼 밥 자꾸 사주는 누나 (조회수: 43900)
대장암 4기 환자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남긴말.ㅠㅠ (조회수: 39900)
코레일, 화장실 휴지 보급 중단 (조회수: 33000)
(뻘글…)무주택자라 속상하네요.. (조회수: 31400)
명언 터지는 강남 음주 단속 현장.jpg (조회수: 29800)
한소희 인스타그램 (feat.경성크리처) (조회수: 29300)
천만 배우 비쥬얼.jpg (조회수: 29100)
천만 감독님 근황 (조회수: 27500)
조카님이 무릎꿇고 못일어나네요 (조회수: 26600)
손흥민 리그 11호골 다각도.gif (조회수: 26600)
JYP 걸그룹은…. (조회수: 24600)
2024년 바뀌는 쓰레기 분류 배출 (조회수: 24100)
중2 학생이 조심스럽게 내민 것 (조회수: 23900)
자전거타고 케익 사오다 넘어졌습니다 ㅜㅜ (조회수: 23800)
대구에서 길고양이 공격하는 촉법 (조회수: 23600)
진실이 잔인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jpg (조회수: 23200)
아직 프리미엄 전략이 먹히는 이유? (조회수: 23100)
특검법에 발끈하는 대통령실 (조회수: 22300)
노량진 수산시장도 안가야 하는 이유.jpg (조회수: 22300)

◎ 에스엘알클럽

몸매 선택 한다면.. 후방)( (조회수: 10358)
시간당 500백만원 주면 해?.gif (조회수: 10043)
만 54세 아줌마에게 아이를 기대하면 너무한 것인가요? (조회수: 9882)
여수에있는 복도식 아파트 ㄷㄷ (조회수: 9571)
320만 영화유튜버 한달 수익 수준 ㄷㄷ (조회수: 9011)
레전드 고독사 사건 (조회수: 8978)
미쳐버린 파바케익가격 (조회수: 8897)
지금은 없어진 잠실의 그곳 (현 롯데타워) (조회수: 8702)
외모 덕을 가장 많이본 스포츠레전드 (조회수: 8638)
부산 폭설 (조회수: 8564)
(속보) 세종 목욕탕 감전 70대여성 3명..모두 사망 (조회수: 8231)
시대를 앞서간 LG 핸드폰 디자인 (조회수: 8134)
방송 많이 나오다 한순간에 쏙 들어간 연예인 (조회수: 8006)
조선 총독부 실제 모습 (조회수: 7866)
이견없는 역대 넘버원 원투펀치. Jpg (조회수: 7768)
서울의 봄 천만 돌파의 2등공신 (조회수: 7755)
디씨인이 만든 눈사람.jpg (조회수: 7489)
또 후진국형 참사 (조회수: 7446)
삼성전자 오르는 이유 (조회수: 7231)
“왜 집 살 때 안 말렸어요?” 아파트 40% 폭락 2030 영끌족의 최후 (조회수: 7199)

◎ 뽐뿌

[속보] 청주 눈썰매장 붕괴 10여명 매몰 ㄷㄷㄷ (조회수: 45951)
한달에 억대를 버는 유튜버 작업실 (조회수: 44071)
월급 1억 실수령액.jpg (조회수: 43592)
오늘자 신촌 길거리 상황 ㄷㄷ..jpg (조회수: 42749)
미쳐버린 요즘 고3 남자 평균키 ㄷㄷ.jpg (조회수: 41873)
배달 요청에 적힌 어느 미혼모의 간절함.jpg (조회수: 40110)
유튜브 수익까고 기부한 이지혜 근황 ㄷㄷ..JPG (조회수: 39779)
명동 인파 엄청나네요.jpg (조회수: 39168)
성심당 케익부띠끄 오지마세요 (조회수: 36167)
요즘 커플 데이트 하루 비용.jpg (조회수: 34291)
실시간 시부야 러브호텔 상황 ㄷㄷ..jpg (조회수: 33874)
야동 400기가 다운받은 20대 무죄 ㄷㄷㄷ (조회수: 33854)
인천 택시기사입니다. 이런 이쁜커플도 있네요 (조회수: 33539)
실거주 의무 폐지.. 여론 ㄷㄷ.jpg (조회수: 32621)
중국산 화장품 피부괴사 피해자 다수 속출 중 ㄷ..JPG (조회수: 32172)
건들면 이빨 부숩니다 ㄷㄷ (조회수: 31749)
순정 메뉴얼 대로 3만km 엔진오일 교환.jpg (조회수: 30604)
노 저으려다 악재 떨어진 아프리카 TV ㄷㄷㄷ (조회수: 30152)
명배우들이 모두 실패한 배역 ㄷㄷ.jpg (조회수: 29882)
죽고싶다는 여권 발급담당 공무원..jpg (조회수: 29143)

◎ 오유

베트남친구랑 생선 먹다 생긴일 (조회수: 8925)
물고기 사체 1000t 떠밀려온 일본…정부 “우리 국민은 안전” (조회수: 7950)
진지하게 연락 온 전남친 (조회수: 7374)
1년 반동안 근무했는데 퇴직금이 없다고 통보받은 개드리퍼 (조회수: 7260)
엄마가 나를 잘 모르는 거 같음 (조회수: 7097)
K5남 여친의 카ㅅ (조회수: 6853)
택배차 반품 스티커 (조회수: 6684)
한강에 투신한 학생을 구해준 어민 (조회수: 6653)
국민들 멍청하다고 욕하는 공무원 (조회수: 6577)
인터넷 브라우저 근황.jpg (조회수: 6509)
상담사의 말중 당신의 관점을 완전히 바꿔준 것은 무엇인가요? (조회수: 6369)
계양역 노트북 분실 어르신 근황 (조회수: 6289)
제 詩는 사랑을 받고 있나요 (조회수: 6181)
아름답다에서 “아름”은 무슨 뜻일까? (조회수: 6070)
진지하게 연락 온 전남친 (조회수: 5724)
주한미군 병사가 기억하는 1960년대 한국 (조회수: 5376)
최근 미국에서 바뀌고 있다는 문화 (조회수: 5363)
대장암 4기 환자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남긴말 (조회수: 5362)
내년 새해는 역사상 최초 반송가능 (조회수: 5361)

◎ 보배드림

의사가 이제 거의 다 왔대요 (조회수: 118701)
보육원 아이들에게 햅쌀 및 간식 등을 기부하고 왔습니다. (조회수: 16676)
고아가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닌데 (조회수: 15019)
이거올리면 베스트 보내줍니꽈~~ (조회수: 13887)
아버지가 또 암수술하십니다 (조회수: 6360)
내 나이40에 인생이 참 인간으로서 덧없다. (조회수: 5847)
평택삼성현장에서 일하는 대학생입니다 (조회수: 4018)
도움글좀 올려도될까요 구걸하게되서 죄송합니다 (조회수: 3596)
아버지가 야동을 너무 티나게 보는데 어떡하죠 (조회수: 1375)
남자친구가 크리스마스 약속 취소 했어요 이유가 ( 카톡내용첨부) (조회수: 1305)
왜 남들 ㅅㅅ 하는데 제가 피해 보는거죠 (조회수: 1129)
여동생이 보낸…사진 2장+__+;;; (조회수: 1108)
진짜 최악의 갑질 집주인.. 도와주세요 도움이 절실합니다 (조회수: 1062)
남편한테 제가 화난게 이상한가요?꼭 댓글 부탁드려요 (조회수: 1060)
치킨업계들 입 다물게 한 명언 (조회수: 1046)
와이프가 예열한다고 시동을 켜두고.. (조회수: 1022)
캡틴 손흥민 리그 11호골..gif (조회수: 987)
수술 끝난 환자에 마취제 투여 후 성폭행.jpg (조회수: 970)
2023년 가장 안전한 세계 차 순위 (조회수: 960)
1년에 170억 버는 한국유튜버 ㄷㄷㄷㄷㄷㄷ (조회수: 948)

◎ DVD프라임

하…이혼을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조회수: 8011)
회사 동료의 엄청난 선물 (조회수: 7077)
업소녀랑 사귀게 되었는데 어떻게 하지 (조회수: 7075)
“내 아내가 자전거 동호회에서 만난 남자와”…크리스마… (조회수: 6616)
노량진 수산 시장 근황 (조회수: 6496)
손타클로스 골🎉 (조회수: 6316)
‘내돈내산’ 아닌 글을 주의해야 하는 이유.txt (조회수: 5305)
흐미.. 투런홈런 (조회수: 4599)
세종시에서 여자목욕탕 감전사고,2명 사망 1명 심정지 (조회수: 4502)
정용진 가족(12/23 예술의전당 챔버홀 한지희 플루트 … (조회수: 4183)
일본 일부다처제 (조회수: 4121)
기혼과 미혼의 차이 (조회수: 3999)
디피에 올렸던 축의금 글의 반전… (조회수: 3997)
월 몇천버는 유명 틱톡커 성범죄걸려 잡혔네요 (조회수: 3888)
합의금 800만원 교통사고 (조회수: 3787)
심판 살짝 쫄아서 취소골.. (조회수: 3785)
[펌] 코레일 화장지 보급 중지 알림 (조회수: 3737)
쏘니, 너 이제 코너킥 전담 키커 하지 말고 (조회수: 3654)
아래 치어리더 농구선수 충돌 다른각도 (조회수: 3626)
올해 크리스마스에 신발로 플랙스 해버린 분 (조회수: 3505)

◎ 딴지일보

전국 모텔에 지금 상황 (조회수: 11517)
성탄절 분노 주의….육군사관학교 근황… (조회수: 10380)
손흥민 응원간 한국여성팬분…빨간색…ㄷㄷㄷ (조회수: 10322)
현 성심당 ㅎㄷㄷ (조회수: 9062)
뉴탐사에서 탁현민 숨겨진 행적도 판다는데 (조회수: 8584)
뉴탐사도 이젠 손절각이네 ㅉㅉㅉ (조회수: 8193)
클스마스에 잠실에서 화보 찍는 쪼민 선생님ㅎㄷㄷ (조회수: 8006)
냉동업자 단톡방 긴장 넘치네요 ㅋㅋㅋ (조회수: 7963)
따끈따끈한 방금 뉴탐사 방송 중 발언한 탁현민 관련 내용 (조회수: 7820)
근데 탁현민은 힘들어서 관뒀다가 (조회수: 7809)
서울대 법대 위글위글 (조회수: 7801)
🙅‍♂️금지된 멀리뛰기 기술🏃‍♀️.gif (조회수: 7722)
서울의 봄 배우들 천만 돌파 배우들 인증샷 (조회수: 7707)
올해 쌍천만 배우 (조회수: 7701)
송선미 근황 (조회수: 7404)
경성크리처, 한소희가 일본인에게 단 댓글 (조회수: 7316)
“시간 낭비했다”…넷플릭스 ‘700억 대작’ 공개되자마자 ‘혹평’ 쏟아진 이유 뭐길래 (조회수: 7245)
극우 유튜버 안정권 징역형 (조회수: 7131)
태백산 북극곰 ㄷㄷㄷㄷㄷㄷgif (조회수: 7024)
가족중에 파산직전인 상황이 있습니다 (조회수: 7023)

◎ PGR21

[기타] 우왁굳+이세돌 아프리카 이적 가능성?! (조회수: 10026)
[기타] 가챠 금지한 벨기에 상황 (조회수: 8788)
[유머] 호텔 끌고 가는 솜씨가 프로급 (조회수: 8391)
[기타] 커뮤니티에서 논란 중인 부산 토박이 글 (조회수: 7725)
[유머] 섹스하지마! (조회수: 7538)
[기타] 이 시각 뜨거운 전국 모텔예약현황 (조회수: 7185)
[유머] 성심당 말고도 유명하다는 대전 음식.jpg (조회수: 7148)
[유머] 의외로 착한사람 (조회수: 7147)
[방송] 고려거란전쟁 크리스마스 근황 (조회수: 7088)
[일반] 반도체 공장 지어주시면 돈드립니다. (조회수: 7013)
[기타] 생각보다 위험한 과속운전 (조회수: 6978)
[기타] 약후] 군 전역한 아들과 여름 휴가를 즐기는 정소림 캐스터.jpg (조회수: 6942)
[유머] 사고로 전신 마비 된 재벌남 간병하게 됐는데.jpg (조회수: 6934)
[기타] 낮부터 추위 점차 누그러져 (조회수: 6791)
[기타] 오늘의 북한을 만든 것 (조회수: 6691)
[유머] 성욕 식욕 수면욕보다 강한 욕구 (조회수: 6480)
[게임] 게임에 진심인 백종원.jpg (조회수: 6258)
[기타] 중국이 역사공정을 하는 이유.shorts (조회수: 5987)
[텍스트] 죽고 싶다는 여권 발급 담당 공무원 (조회수: 5775)
[기타] 최근 일본 만화에서 발견된 한국 문화 (조회수: 5467)

◎ 쿨엔조이

아. 진상. 열받네요. (조회수: 167)
병원가서 5바늘 꼬메고 왔네요 (조회수: 164)
글카 하나 바깠을뿐인데 (조회수: 142)
컴퓨터 한대로 모니터 2개를써 개별 컴퓨터처럼 사용 하는법 있나요 ? (조회수: 140)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조회수: 132)
아마존 바이럴 하고 갑니다. (조회수: 125)
정말 슬픈 예감이 ….. (조회수: 123)
3일 연휴 뭐하시나요 ㅎㅎ (조회수: 112)
드뎌 금요일 이다옹~ (조회수: 109)
이벤트 당첨 3in1 멀티케이블 수령했습니다. (조회수: 108)
손흥민 골 다시 가동했네요. (조회수: 107)
키보드가 계륵이네요 (조회수: 107)
연말 연초는 (조회수: 106)
화이트클스마스 예정이라 (조회수: 105)
skt 핸드폰 대리점에서 skt 계열사 알뜰폰인 skt 세븐 모바일 가입이 되나요… (조회수: 104)
12월 23일 토요일 따뜻한 하루 – 과일을 싫어하는 남편 (조회수: 102)
저소음 pc 견적 추천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99)
화이트 크리스마스~~^^ (조회수: 97)
크리스마스라고 뭐좀 사려고 했더니 (조회수: 93)
이제 정말 연말이네요. (조회수: 93)

◎ 82COOK

너무나 확실하게 망한 부잣집 딸 패션 (조회수: 21070)
이재용 회장 재혼 안하네요 (조회수: 20440)
성심당 케이크 사람들 정상아니네요 (조회수: 15962)
빨래했더니 일층에서 올라왔어요 (조회수: 15618)
버려진 천재 송유근,영국 명문대서 블랙홀의 비밀 파헤친다 (조회수: 15331)
시골의사 라고 책쓰고 주식고수로 유명하던 분 (조회수: 14183)
요즘 다들 집밥 엄청 하시죠? (조회수: 14099)
.. (조회수: 11117)
수영강사때문에 화가 나서 미칠거 같아요 (조회수: 9121)
쿠팡모델 효리 사진인데 관리해도 이런건가요 (조회수: 8091)
애들 다 키우고 둘만 남은 50대 부부의 클스마스 이브 (조회수: 8024)
오늘밤에 볼 거 있네요 큰 거 (조회수: 7936)
도대체 송유근이 왜 천재라는거예요? (조회수: 7769)
펑해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7754)
이제 부모봉양 안하는 시대인가요? (조회수: 7710)
집밥 생활 후 부작용 (조회수: 7679)
오사사 마츠다 부장 극혐이네요. (조회수: 7611)
박진영은 꼭 끼네요 (조회수: 7595)
내가 교사를 관두는 40가지 이유 (조회수: 7540)
.. (조회수: 7495)

◎ 더쿠

방금 kbs연예대상에서 오열한 주우재.gif (조회수: 97737)
성심당 딸기시루… 충격적인 실체 (조회수: 97083)
왕년에 잘나갔던 서가앤쿡 근황…..JPG (조회수: 94439)
이젠 무인점포는 무서워서 이용 못할 듯 싶어요 (조회수: 94334)
예약한 케이크 가지러 온 손님이 예약 명단에서 누락되어 있을 때 사장님의 대처.insta (조회수: 94043)
디올 크리스마스 트리에 분개하는 유럽인들 (조회수: 93723)
신혼 30일차인데 남편이 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조회수: 89173)
서울의봄 천만흥행에 ㄹㅇ지분있어 보이는 관람후기 레전드.jpg (조회수: 83276)
여권발급담당 공무원인데 죽고싶다… (조회수: 83181)
이번에 역대급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안 나는 것 같은 글 (조회수: 82384)
“왜 하필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형마트 속앓이 (조회수: 81974)
재작년 전세계 백화점 매출 1위.jpg (조회수: 81573)
치인트 유정 그잡채였던 20대후반 이장우jpg (조회수: 80319)
디시에서 악플써서 고소당한 유튜브 채널 (+추가) (조회수: 78869)
웹툰 작가 순끼 인스타에 댓글단 팜유즈 이장우..jpg (조회수: 77336)
올리브영 경쟁자로 다이소 뷰티가 뜨는 이유 (조회수: 76766)
한국 아이돌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윤상 (조회수: 75849)
화제성을 흡수당한 권진아.jpg (조회수: 75832)
나 부산사람인데 씨발 일본인이 이정도면 수준급임 영재임걍 시발.twt (조회수: 75347)
[속보] 세종시 목욕탕서 입욕객 3명 감전 심정지 (조회수: 74665)

◎ 퀘이사존

사장이 ‘키워주는거다’, ‘배워둬라’ 하는데 (조회수: 989)
2주 만에 PC문제를 해결하긴 했는데 허탈하군요. (조회수: 822)
철수한다는 그 플랫폼 (조회수: 594)
다들 이브 혼자계시나요??? (조회수: 493)
워라밸 부서와 헬부서 사이에서 고민. (조회수: 486)
오디세이 G9 구매 후기 및 리뷰 (조회수: 474)
11마존 t500샀는데 반품된제품 온것같네요 (조회수: 456)
약과 유행하는거 보고 드는 생각 (조회수: 407)
G9 OLED 질렀습니다. (퀘이사 온에어 12/21, 구매 리뷰) (조회수: 380)
찐따가 클쓰마쓰를 보내는 방법 (조회수: 377)
혹시 노트북같은 자판은 무슨축이라 불리나요?? (조회수: 361)
갑자기 컴퓨터가 멈춘뒤에 이렇게 되었습니다 (조회수: 359)
사랑니는 뽑고나서 A/s 받아야될 경우가 젤 무섭 (조회수: 354)

◎ 루리웹

노 저으려다 악재 떨어진 아프리카 TV (조회수: 11277)
현실적인 수녀복.jpg (조회수: 11047)
한국남자들중에 성매매 안한 사람 (조회수: 10819)
세종시 목욕탕 감전사고 (조회수: 10768)
내일 아침 인터넷 상황.jpg (조회수: 10578)
술먹고 남사친 꼬시는 여자.jpg (조회수: 9941)
아 ㅋㅋ 방금 고백받았다 나 이제 모솔아니다 (조회수: 9558)
한국 vs 일본 (조회수: 9551)
어제 휴방했던 고려거란전쟁 근황 (조회수: 9500)
하렘ㅅㅅ한다고 선전포고한 손님들 왔다감 (조회수: 9325)
한문철 TV에 나온 합의금 800만원 사고 (조회수: 9249)
조선총독부의 철거 전 내부모습 (조회수: 9040)
이순신 장군에 대한 불편하면서도 당연한 진실 (조회수: 8982)
중동의 석유왕의 환심을 사는 방법. manga (조회수: 8943)
저는 친구가없는 찐따에요.. (조회수: 8556)
어떤 냥냥체 쓰는 사람이 6년만에 얼굴까고 방송하는 이유 (조회수: 8470)
비만,정신병,문신따위 신경쓰지 않는 모두에게 열려있는 사회기관! (조회수: 8329)
요즘 판다는 스티커.jpg (조회수: 8202)
베스트 맘터 콜팝 우리 동네거 찾아봄 (조회수: 8024)
남자들이 공감능력이 떨어진다는게 개소리인 이유.Manhwa (조회수: 7998)

◎ 네이트판

승한 동창이 새벽에 글올렸다 삭제함 (조회수: 123755)
근데 난 간호 인기 많은거 진짜 이해안됨 (조회수: 108502)
제니가 만든 트리 봐 (조회수: 106881)
니네 부모님이 이러면 어쩔거임? (조회수: 91452)
은채…..헤메코 굿 ㅜ (조회수: 90075)
아이브 리즈가 살빼도 데뷔초 폼 안나오는 이유 (조회수: 89169)
얘네는 스엠 아니었으면 진짜 ㅋㅋㅋ (조회수: 73054)
눈앞에서 20살 딸이 맥주병에 맞아 쓰러지는 모습 목… (조회수: 72455)
하 제니가 말아주는 겨울노래 미쳤다.. (조회수: 66784)
애 입장에선 20대가 언니누나보다 이모에 가깝지않나요? (조회수: 64479)
연말 가요대전 올타임 레전드 (조회수: 62820)
남편이 사생활 침해라고 주장하는데 의견 나누어주세요. (조회수: 60572)
박성훈 침대셀카 봄? (조회수: 52699)
너네 남자 키로 하면 몇센치임? (조회수: 44642)
뻔질나게 친정드나드는 아내 (조회수: 43905)
솔로지옥 하정도 성형 한걸까? (조회수: 42064)
박재범 제니글에 댓글 뭐임ㅋㅋㅋㅋ (조회수: 41301)
이거 대학에서 혜택 많이주는거야? (조회수: 40652)
솔로지옥 이 사람 그정도임..? (조회수: 38510)
올케가 만든 메탄올 카레 (조회수: 38107)

◎ 이토렌드

지금까지 남자 한 300명과 잤다는 98년생 처자 (조회수: 36418)
45세 동안녀.jpg (조회수: 33130)
[19금] AV 촬영 전 물광내는 작업 (조회수: 33126)
치킨업계들 입 다물게 한 명언.jpg (조회수: 30325)
지하철 2호선 롱패딩녀.mp4 (조회수: 29783)
서비스 많이 주려는 맘좋은 피자집 처자.gif (조회수: 27012)
기싸움 따위는 하지않는 미국누나들.mp4 (조회수: 25694)
2,800만원 들여 튜닝한 모닝. (조회수: 25350)
허벅지 못 만지게 하는 여친.mp4 (조회수: 25047)
20만원짜리 서울 원룸 현실ㄷㄷ (조회수: 24958)
2년동안 스폰 기다려준 30대 업소녀.jpg (조회수: 23566)
인스타에서 급유명해진 아이돌급 여자아이 (조회수: 22987)
보배] 건들면 이빨 부숩니다.jpg (조회수: 22323)
현지인들도 멘붕 온다는 교차로 수준 (조회수: 22210)
첫 월급을 빚 갚으라고 어머니께 드린 결과.jpg (조회수: 22173)
요즘 국산 에로배우 와꾸 1위 (조회수: 21874)
한국 vs 일본 라면 사재기 (조회수: 21873)
연상 와이프에게 결혼 당한 후기 (조회수: 21695)
김여사 레전드급 교통사고.gif (조회수: 21661)
오늘 난리난 대전 성심당 근황.jpg,, 데이타주의 (조회수: 21418)

◎ 엠엘비파크

신혜선 키 171.8은 암만 봐도 줄인거 같은데요 (조회수: 998)
김민재를 싫어하는 듯한 어느 독일인 (조회수: 955)
집에만 있으면 자위를 너무많이해서 문제네요; (조회수: 923)
8천원 무한 제육볶음…mp4 (조회수: 912)
변진섭이 최진실이랑 사귀었었나요??? (조회수: 902)
.jpg (조회수: 853)
95년생 ‘천재 소녀’에 美 발칵…6개월 만에 3900억 ‘대박’ [조아라의 IT’s fun] (조회수: 839)
오또맘의 인생 T팬티 ㄷㄷㄷㄷ.gif (조회수: 836)
엠팍 행님들 현재 상황 gif (조회수: 819)
김새론 색기. jpg (조회수: 812)
크리스마스 선물 셋팅 완료!!!! (조회수: 798)
우리나라 4계절 날씨 요즘 안좋다고 하는 이유가 뭔가요? (조회수: 789)
유쾌한 할머니와 손자의 사진 (조회수: 788)
크리스마스 이브의 이브 저녁.JPG (조회수: 779)
일본의 웨이팅.jpg (조회수: 777)
좋아하는 중년 여배우 ㄷ ㄷ (조회수: 769)
지금봐도 재밌는 드라마 (조회수: 729)
북한 전쟁 일으키지 않을 까요? (조회수: 728)
변진섭은 천재형 가수 네요 (조회수: 728)
인생 개꿀팁 알려드립니다 -4편 (조회수: 725)

◎ 디시인사이드

독일과 일본의 국민성 차이 (조회수: 2203)
냉혹한 캐나다 가성비 커피….한국 진출의 세계..jpg (조회수: 995)
틀딱은 모른다는 10대들 유행어…jpg (조회수: 988)
싱글벙글 한국영화판 망했다는게 허구인 이유 (조회수: 960)
생산직 좀 그만 빨아줬으면 좋겠다는 블라인…jpg (조회수: 957)
미국에서 트럼프 지지율이 오르는 이유! (조회수: 919)
작화의 정점 ㄹㅇ….jpg (조회수: 880)
싱글벙글 나는솔로 출연한 변호사한테 고소먹은 언냐 (조회수: 870)
싱글벙글 요즘 중국 2선도시들의 도시미관 ㄷㄷ.jpg (조회수: 834)
싱글벙글 인터넷 실명제 필수로 해야하는 이유 (조회수: 810)
싱글벙글 신입 공무원의 폭설 비상근무 (조회수: 755)
오늘 난리난 대전 성심당 근황 (조회수: 747)
100kg 고도비만 유튜버에게 팩폭한 서장훈 (조회수: 684)
[유퀴즈] 과학자가 생각하는 탕수육 부먹 찍먹 (조회수: 655)
세종시 목욕탕서 입욕객 3명 감전…2명 사망 (조회수: 645)
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가는 일본 초등학생 보고 느낀점 말하는 기안84 (조회수: 640)
조선인들이 이 사람만큼만 하면 잘 산다고 하노 (조회수: 616)
일녀의 동정 허용 범위….jpg (조회수: 615)
20대들이 즐기는 크리스마스.jpg (조회수: 565)
중국산 사용한 일본인의 최후… 피부 썩고, 패이고, 실명 위험까지 (조회수: 562)

연재글 이동[이전글] ▣ 커뮤니티 인기글(2023.12.23): 스타벅스 카공족이랑 싸움,바람핀걸 후회하는 아내에게 신이 속삭였다,송유근 근황,한녀에게 양남의 인기가 식은이유(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커뮤니티 인기글(2023.12.26): 19억 5천만원에 낙찰되서 국내에 오게된 안중근의사 붓글씨,올곧게 자란 아이들이 부모한테 듣던 말,만능 ㅅㅅ 테크닉.,여자 교도소 머그샷,전설의 건물주 위엄,KBS 연예대상 결과(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다음글]

Must Read

2014년 신안군 염전 노예 사건: 경찰의 부패와 영웅 서제공 형사가 받은...

0
신안군 염전 노예 사건 2014년 어느날…대한민국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난다. 다름아닌 신안군 섬노예 사건, 힘겹게 배달된 편지한통에는 지체장애인의 살려달라는 메세지가 담겨있었고 경찰은 사건조사에 들어간다. 지리적 특성으로...

Most Popular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있는 사쿠라 마나

0
어른 비디오로 유명한 배우 사쿠라 마나 어른 비디오 배우로 유명한 사쿠라 마나는 특별한 재능을 숨기고 있었는데...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 있던 사쿠라 마나 사쿠라 마나는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