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Humorous▣ 커뮤니티 인기글(2024.01.09): 전국 미분양 현황,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현대한민국 폭설 레전드,일가족...

▣ 커뮤니티 인기글(2024.01.09): 전국 미분양 현황,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현대한민국 폭설 레전드,일가족 숨진 채 발견 ‘아홉살 딸 너무 아파 힘들어’,여행 유튜버들의 피라미드 후기(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이 연재글은 커뮤니티 인기글 모음-2024년 1월의 9번째 글입니다.

▣ 2024.01.09 커뮤니티 인기글

일가족 숨진 채 발견…’아홉살 딸 너무 아파 힘들어’, 남양유업 진짜 너무해요.jpg, 국내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1위 ㄷㄷ, 여행 유튜버들의 피라미드 후기, 어떻게 할까요 자녀 결혼 ㅜ.ㅜ;;, 현재 난리난 삼성 생활가전 사업부 폭로, 손흥민 비공식 속보 ㄷㄷㄷㄷㄷㄷㄷ, [게임] 갑자기 터진 역대급의 폭탄 소식, 순한 화장품 괜찮은거 추천해주실 분 계신가요?, 직장 동료 딸이 학폭으로 자살을했어요, 영화 바비 성희롱으로 난리 난 골든글로브 시상식, 일방적으로 예약 취소한 식당에 500만원 달라했습니다., 나 대학교 여신됨ㅋㅋ;, 아이가 쳐서 떨어트린 빵을 제가 계산해야되나요?, 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jpg, 친오빠가 애기라고 부른다는 여동생.jpg, 개고기 식용 금지법 통과.gisa,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전국 미분양 현황,여행 유튜버들의 피라미드 후기,대한민국 폭설 레전드

◎ 클리앙

일가족 숨진 채 발견…’아홉살 딸 너무 아파 힘들어’ (조회수: 36700)
서점 하실 때가 아니라는.. 망언을 하는 심씨 (조회수: 26000)
‘피습’ 일부러 퍼뜨리는 단어군요 (조회수: 22400)
[속보] 대통령실 “이태원참사특별법 강행처리 유감”…尹 거부권 시사 (조회수: 22100)
수영장에서 기절후 입원한 딸아이 아빠 입니다. (조회수: 19800)
유시민, 외모 평가 하려면 장신구를 다 떼고 해야.. (조회수: 16700)
초전도체 LK-99® 발표내용 요약 (조회수: 16100)
“尹 ○시△분 출근”…대통령 출근길 중계 유튜버, 결국 차단 (조회수: 16000)
박용진 근황 (조회수: 14600)
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jpg (조회수: 13800)
대리기사랑 얘기하다가 숨이 턱턱 막혔습니다 (조회수: 13500)
속보만큼 빠른 거부권 시사. (조회수: 13500)
결혼 10년차 후기. (조회수: 13100)
맨홀 뚜껑 밟지 마세요 (조회수: 12800)
조민씨 너무하네요-유튭 업로드 (조회수: 12800)
경성크리처 후기 (조회수: 12400)
정성호, 우려가 현실이 됐어요 (조회수: 12300)
넷플릭스는 노출 수위가.. (조회수: 12200)
독일축구 레전드 베켄바워 별세 (조회수: 11500)

◎ 에스엘알클럽

남양유업 진짜 너무해요.jpg (조회수: 11352)
불고기 받은 북한 근황 (조회수: 10184)
전국 미분양 현황 (조회수: 10046)
창원 이마트앞 칼부림 사고. GIF (조회수: 9905)
법인차량 지급 받았네요 ㄷㄷㄷㄷㄷㄷ (조회수: 9611)
미국 마이애미 외계인 출현 (조회수: 8818)
울산 대게 사건 안타깝네요 (조회수: 8401)
배우 사강, 오늘 남편상 (조회수: 8182)
여권없는 인도소녀의 서울행..좌절 (조회수: 7931)
자동차가 LG 키운다.jpg (조회수: 7880)
여배우 사강, 남편상.jpg (조회수: 7841)
내일 개봉하는 문제의 영화… (조회수: 7646)
남친이랑 결혼예정인데 의사가 대쉬해서 고민이야 (조회수: 7552)
차박 캠핑카 끝판왕.gif (조회수: 7265)
쿠팡 근황 ㄷㄷㄷ (조회수: 7249)
노량 후기 (조회수: 6788)
75만원 대게 환불사건 근황.jpg (조회수: 6665)
“역겨움이 극에 달했다”… 탈출하는 당원들 (조회수: 6602)
오늘 라디오에서 들은 논란거리 ㅋㅋㅋ (조회수: 6528)
영끌족의 성지. JPG (조회수: 6477)

◎ 뽐뿌

국내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1위 ㄷㄷ (조회수: 46284)
뽐뿌 역대급 대란.jpg ㄷㄷ (조회수: 43907)
[속보] 모두 무죄 ㅎㄷㄷㄷㄷㄷ (조회수: 42978)
한효주 인생작 GIF (조회수: 42175)
보험업계에서 역대급 사건 하나 터졌네요. (조회수: 42074)
고등학생 부부 브이로그 ㄷ..JPG (조회수: 41551)
여자 배우에게 취중고백했던 기안84 ㄷ..gif (조회수: 41340)
강호동보다 잘나가는 스포츠 예능인 ㄷㄷ (조회수: 40355)
캐나다에서 충격받은 장현성 부부.jpg (조회수: 39447)
[속보] 곤란하다 ㅎㄷㄷㄷㄷ (조회수: 39116)
[속보] 또 지진 (조회수: 38599)
기상청 폭설예보 틀린거같네요 (조회수: 38599)
오늘자 코미디 같은 속보 ㄷ..jpg (조회수: 36207)
안타까운 추락사고 ㄷ GIF (조회수: 35328)
입주자가 1년 동안 청소 안 한 원룸 ㄷㄷ (조회수: 35104)
진짜 불길한 조짐 보이는 일본 상황 ㄷ..gif (조회수: 34783)
한때 한국에서 제일 더러웠던 강ㄷㄷ.jpg (조회수: 34529)
한국에서 잘생긴 남자가 가장 많았던 시절 ㄷㄷ (조회수: 34193)
헬스인으로 전향한? aoa설현 근황ㄷㄷ (조회수: 33398)
전기차 판매가 부진한 이유 ㄷ..jpg (조회수: 33356)

◎ 오유

여행 유튜버들의 피라미드 후기 (조회수: 11263)
소련의 한 군인이 휴가가는 영화.jpg (조회수: 9783)
진상고객 대처법 (조회수: 9312)
기생충식탁의 디테일 (조회수: 7405)
트레이너랑 사귀는 방법 (조회수: 6705)
친구 덕에 군생활 편해진 남자 (조회수: 6409)
젊은 엄마 잠들다 (조회수: 6374)
웬만한 애플제품은 다 호환됨 (조회수: 6367)
텍스트 생성형 AI의 순기능 썰 (조회수: 6169)
결혼을 하면 많은 걸 포기하고 감수해야 한다. (조회수: 6032)
싱글벙글 한국 우산을 들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 (조회수: 5577)
요구하는 합격 스펙이 너무 어려운 회사 ㄷ (조회수: 5541)
먹방유투버가 여행갈때 입는다는 옷 (조회수: 5267)
만화가가 6.25때 살아남은 이유….ㄷㄷ (조회수: 5205)
필리핀 오열하게 만든 레전드 한국기업 (조회수: 5093)
짜장면 원조가게, 공화춘의 계승자들 (조회수: 5012)
아이폰 보안이 좋은 이유 (조회수: 4846)
여자 86%가 비호감을 느낀다는 남자 휴대폰 (조회수: 4675)
공리주의 뜻 (ㅇㅎ) (조회수: 4576)
카페 직원이 내 커피컵에 이모꺼라고 써줘서 당황한 여성 (조회수: 4467)

◎ 보배드림

어떻게 할까요 자녀 결혼 ㅜ.ㅜ;; (조회수: 38996)
반도체 기업 면접 최종합격했습니다!!! (조회수: 36096)
나는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조회수: 27798)
햄버거에서 이물질나왔어요ㅠ (조회수: 25581)
요즘 대게가지고 말 많은데 이런곳도 있습니다. (조회수: 14184)
가족들이 애타게 찾는가봐요 (조회수: 10564)
보배에서 보던일 실제관람 후기입니다 (조회수: 7585)
현주엽 사건 다섯번째 증거. (조회수: 5125)
1월8일 가재울사거리 119출동 여성분 (조회수: 5110)
다른사람이 자기 차량 주차번호판에 제 전화번호를 적었습니다. (조회수: 4120)
가끔씩 아침에 먹을거 주고 가는 사람 어떻게 할가요? (조회수: 3071)
현주엽 사건 네번째 집장촌 녹취파일입니다. (조회수: 2882)
중1때 부터 27살 까지 알던 친구의 배신 (조회수: 1949)
현주엽 사건 세번째 녹취파일 공개. (조회수: 1417)
현주엽 사건 두번째 녹취파일 공개합니다. (조회수: 1396)
女 “임신했다”…유전자 검사한 남성 ‘반전’ 사연 (조회수: 1377)
츄레라 하이빔 무섭네여@.@;;; (조회수: 1186)
갑작스런 해고,,. 해외에서 발만 동동 거리고 있습니다. (조회수: 1166)
아내/마누라한테 욕먹는 이유!!(30~40대 필독~~!) (조회수: 1100)
‘연예인 앞세운’ 車 리스업체 돌연 폐업…피해자들 (조회수: 1028)

◎ DVD프라임

현재 난리난 삼성 생활가전 사업부 폭로 (조회수: 13208)
절대 밟지 말고 피하세요 (조회수: 8787)
장신영님같은 미인을 두고 왜????? (조회수: 7440)
예뻤던 프로골퍼 안신애가 성형을 너무 했군요 ㅜㅜ (조회수: 7031)
대한민국 폭설 레전드 (조회수: 6566)
한반도의 목욕문화.jpg (조회수: 5002)
점점 괴담 , 억까상황이 심해지는 갤럭시s24 (조회수: 4383)
[단독] “삼겹살 지방 1cm이하로”…정부 ‘매뉴얼’ 나왔다 (조회수: 4370)
경비원 황당 민원 (조회수: 4348)
흡연자의 몸을 탐험하는 세포들 (조회수: 4191)
내일 수도권 출퇴근길 ‘폭설’ 비상…새벽부터 눈·비 (조회수: 4183)
명나라 진린 후손 국내에 2,400여명 (조회수: 4157)
내가 성공(?)했다고 느낄때. (조회수: 4147)
‘이재, 곧 죽습니다’ , MZ 스타일 윤회와 업보 (조회수: 4065)
환골탈태 1순위..아예 모든게 바뀐 곳 (조회수: 4044)
한 집에 대학생이 세명입니다. (조회수: 4021)
현재 PS3 사용자 규모 (조회수: 3937)
청년들은 왜 쉬는가? (feat 슈카월드) (조회수: 3904)

◎ 딴지일보

손흥민 비공식 속보 ㄷㄷㄷㄷㄷㄷㄷ (조회수: 15319)
터질게 터졌다 ㅋㅋㅋ 이상민 손절 잘 했네 ㅋㅋ (조회수: 11303)
김포공항 고도제한 어기고 지은 아파트 근황 (조회수: 10176)
현근택 끝났다고 봅니다. (조회수: 9904)
정성호 또 사고 쳤네요 (조회수: 9373)
봉준호야 글타쳐도.. 윤종신은 의외네요…ㄷㄷㄷㄷㄷㄷ (조회수: 9284)
서태지 근황 (조회수: 9189)
이사람 헬마랑 싸우던 극우유튜버아님? (조회수: 7853)
현근택 논란에 대한 이동형작가의 정리 (조회수: 7609)
유시민이 공무원들에게 증거 남기란 거 (조회수: 7467)
다급하니 인성이 보이네요. (조회수: 7088)
봉감독님께서 결국 나서시는군요. (조회수: 6958)
이마트 새 브랜드 점포 (조회수: 6822)
폭발한 김남국 의원 jpg (조회수: 6819)
폭등중인 태영건설 주가 (조회수: 6683)
2천2백만원 당근 매물 (조회수: 6419)
하는일 망해서 단칸방에서 살때… (조회수: 6419)
속보 이낙지 전과 2범ㄷㄷㄷ (조회수: 6359)
서울의 봄, 삭제된 촬영씬 ㄷㄷㄷ.jpg (조회수: 6229)
현근택 변호사 다들 아까워 하시지만.. (조회수: 6011)

◎ PGR21

[게임] 갑자기 터진 역대급의 폭탄 소식 (조회수: 10107)
[유머] 서울의 봄에 대한 평가…솔직히 진짜 웃겨서 올립니다. (조회수: 9982)
[기타] 오늘 아프리카tv 상황 (조회수: 9306)
[일반] 늦은 나이에 새 애인이 생겼습니다. (조회수: 8233)
[기타] 태영건설에 70억 박은 야수의 심장 좌 근황.jpg (조회수: 8165)
[기타] 펀쿨섹좌 근황 (조회수: 7849)
[음식] 위기의 KFC.jpg (조회수: 7424)
[기타] Sk텔레콤에서 엄마의 디자인을 무단 사용했습니다 (조회수: 6942)
[기타] 내가 바이킹이라도 쳐들어간다… (조회수: 6825)
[연예인] 대형기획사 가수 팬들 빨간약 먹이고 있다는 임영웅 콘서트의 위엄 (조회수: 6792)
[유머] 오늘자 눈송이.jpg (조회수: 6545)
[유머] 취소해라 그말 (조회수: 6486)
[스포츠] 베트남 축구 스타, 여자친구와 결혼 (조회수: 6361)
[유머] 오늘자 충주맨 (조회수: 6300)
[유머] 신태일, 치지직에서 방송 예고 (조회수: 6205)
[연예인] 임영웅 콘서트 대기중 쓰러지신분 후기 (조회수: 6002)
[기타] “불닭볶음면” 의 탄생비화 (조회수: 5904)
[유머] 미국에서 재판 도중 판사를 공격했던 사건 최신 근황. (조회수: 5895)
[LOL] 윤수빈 아나운서 인스타 글 (조회수: 5751)
[유머] 유부남 꿀팁 (조회수: 5711)

◎ 쿨엔조이

순한 화장품 괜찮은거 추천해주실 분 계신가요? (조회수: 1075)
VGA 자게를 보니 참…… (조회수: 228)
백수 탈출 했습니다. (조회수: 137)
어휴~진짜 귓방망이를 (조회수: 135)
그림의 떡이긴한데 이렇게 달라지는군요.. (조회수: 123)
알리빨 미니pc 사용 일주일만에 ssd사망 ㅋ (조회수: 120)
공짜? (조회수: 119)
망했네유~ 14 (조회수: 105)
중고나라 사이트가 따로있나요? (조회수: 105)
비가오니 퇴근 (조회수: 95)
데스 스트랜딩 (조회수: 89)
이거 질렀습니다. (조회수: 87)
내일 생일되면 혼자 보내네요 (조회수: 82)
예금 액수에 따른 만기 안내 차이 (조회수: 78)
고려거란전쟁 드라마 보시나요? (조회수: 77)
플란더스의 개 마지막 보고 울었네요….. (조회수: 77)
지름/알뜰정보..뜨네기 점수포농때문에 큰일났네요.. (조회수: 75)
소소한 지름했네요 (조회수: 74)
아이폰 15프로 바꾸고싶은데 (조회수: 69)
화요일 네이버페이 챙기세요! (조회수: 64)

◎ 82COOK

직장 동료 딸이 학폭으로 자살을했어요 (조회수: 20643)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슬픔 속 빈소 지켜 (조회수: 19766)
중학교 때 학폭 가해자가 대학생인 지금 전화로 사과…. (조회수: 12934)
강경준 여자문제와는 별개로 (조회수: 12557)
구급대원이 문열다 현관문이 손상되었어요 원룸현관문 교체비용 어느.. (조회수: 11715)
아끼고 사니깐 인생이 구질구질하네요 (조회수: 10775)
조카 친구가 학폭으로 유명한 여자애였는데 (조회수: 10340)
저 공황장애래요. (조회수: 8757)
와.. 올해 교대 (조회수: 8251)
집값이 내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조회수: 7585)
지인이 @@덤을 해요 (조회수: 7544)
하루3시간한달에 150 버는게 더나은듯 (조회수: 7496)
혼자여도 월 200 최소생활비인듯요.. (조회수: 7437)
제가 하는 모임 두곳은 연령제한 뒀어요. (조회수: 7351)
방금 올라온 글 보신 분? (조회수: 7093)
엄마가 긴 병에 우울증이 와서 정신병동에 입원했어요. (조회수: 6887)
김창옥 김미경 스타일 (조회수: 6702)
남편과의 정리. (조회수: 6525)
왜 무난하게 사는게 그리 힘들어진거죠 ? (조회수: 6469)
수학학원 원장의 글인데 (조회수: 6413)

◎ 더쿠

영화 바비 성희롱으로 난리 난 골든글로브 시상식 (조회수: 95116)
김은숙 작가도 글 못쓸수 있다는걸 느낀 드라마.jpg (조회수: 93067)
이미 현실이 되어버린 한 커뮤니티 발언.jpg (조회수: 87600)
이영자가 방송에서 추천했다는 김밥집.JPG (조회수: 81797)
가만히 있는 장녀들 빰치고가는 트위터리안 (조회수: 81396)
룸살롱에 가지 않는다고 하는 박신양 인터뷰 (조회수: 81315)
신입사원인데 사직서 쓰게 생겼다 (조회수: 81201)
자신의 식습관이 이상하다는 걸 깨달은 순간…jpg (조회수: 80050)
한강뷰로 이사가서 한강뷰 사진 계속 올렸더니 주소 노출된다고 사진 올리지말라는 친구… (조회수: 79230)
불륜으로 이혼한 일본 유명배우 근황.jpg (조회수: 78180)
폰이 이상해서 서비스센터 갔는데 (조회수: 75294)
곱창가게 하는 남친 엄마한테 곱창 받은 사람 (조회수: 74012)
요즘 나 빼고 다 가는 것 같은 여행지 (조회수: 73954)
빽다방 대파크림 감자 라떼 후기 나타남.트위터 (조회수: 73654)
sns에 후기 엄청 올라오는 개존맛 밥도적 레시피 (조회수: 73595)
단골손님을 오히려 푸대접하는 가게 .. (조회수: 72398)
일본 NHK 피셜 현재 KPOP의 위상을 상징하는 사건 (조회수: 72273)
살쪄본 사람들은 안다는 살크업 최강 미친놈들ㄷㄷㄷㄷ (조회수: 71825)
법륜스님 여자가 그냥 다 참아라 라는 말 이해하게 된 달글 (조회수: 70706)
미국 처음 갔을 때 음식 너무 안 맞고 불면증 심해서 37 찍은 적 있는데 강의실에서 갑자기 어딘가로 끌려갔었다.twt (조회수: 70293)

◎ 퀘이사존

일방적으로 예약 취소한 식당에 500만원 달라했습니다. (조회수: 951)
아싸컴 탈퇴하는법 포함 완료 (조회수: 916)
이번에 맞춘 컴퓨터자랑,, (조회수: 858)
중고나라 및 장터엔 왜 다 지방임. (조회수: 741)
다 나가! 4070ti 너만 있으면 돼… (조회수: 714)
우울하네요 (조회수: 683)
혹시 비뇨기과 정액검사 해보신분.. (조회수: 596)
13세대 인텔 노트북 설치 도와주다가 쓰러질뻔… (조회수: 596)
치과 몇백 깨지는거 우습네요 (조회수: 580)
본체에 자석 붙혀도 되나요??? (조회수: 547)
목욕탕 문닫은곳이 많네요 (조회수: 499)
새해부터 가슴이 아프네요. (조회수: 495)
럭키박스 네이버페이 (조회수: 486)
이게 무슨 일이죠..ㄷㄷ (조회수: 485)
컴퓨존 서버 터졋네요 재밌군요 (조회수: 481)
이제 삼겹살다운 삼겹살을 먹을수있게되었군요. (조회수: 478)
오늘 자 당근… (조회수: 466)
치과갔다가 호구잡힐뻔했네요 (조회수: 465)
피시방 피카그린에 퀘이사존 차단 돼 있네요 (조회수: 463)
이게뭐야 컴퓨존 사랑합니다 (조회수: 455)

◎ 루리웹

나 대학교 여신됨ㅋㅋ; (조회수: 17187)
씹천지 새끼들은 모조리 쳐죽여야 한다 (조회수: 16034)
설렁탕 합석하는 만화.jpg (조회수: 15026)
감자탕집에서 혼밥하는 여자에게 합석하자고 제안함 (조회수: 14453)
망했다는 배틀그라운드 근황.jpg (조회수: 13593)
지금도 미스테리로 남아있는 일본 사건 (조회수: 13300)
대기업 직장인 고소한 나는솔로 출연자 (조회수: 12274)
이런 사람이 니네 엄마 때리면 어떻게 할거? (조회수: 11903)
한국에 온 일본인이 놀란점 (조회수: 11884)
폭설 쏟아졌는데 플랫폼만 눈을 치운 기차역의 최후 (조회수: 11503)
못난이 그래픽카드 초특가 할인판매 + 해명글 (조회수: 10600)
전설적인 월탱 30명 동시정지 사건 (조회수: 10597)
PC 제조사가 직접 핵 권유하던 찐광기 시절 (조회수: 10532)
스파이더맨 게임에서 일시정지를 하면 생기는 일.jpg (조회수: 9987)
이것이 성심당식 돌려막기다!!! (조회수: 9869)
감독 : 이러면 사람들이 다 기괴하고 무섭게 생각하겠지? (조회수: 9791)
그라비티 러쉬 7년만에 소식 올라감!!! (조회수: 9620)
차가운 냉수는 몸에 안좋다고 해요 (조회수: 9541)
??: 한국 토스트는 안맵네!?.jpg (조회수: 9512)
어른 먼저 식사하는 이유 (조회수: 9302)

◎ 네이트판

아이가 쳐서 떨어트린 빵을 제가 계산해야되나요? (조회수: 197744)
수액맞고 있었는데 병원 문 닫음 ㅈㄴ당황 (조회수: 152240)
솔로지옥 규리 왜저러는거야 (조회수: 142117)
지갑에서 돈이없어졌는데 조카가 의심스러워요 (조회수: 140529)
사회생활 하면 무조건 강제로 해야 하는 것 (조회수: 126519)
버스에서 은근 인기 많다는 자리 (조회수: 114002)
동네 돈까스집 사장님 거의 테러당함 (조회수: 111956)
며느리가 항암 중 생신이라고 아들집에 오신 시부모님… (조회수: 89532)
분만실 입장 거부한 강경준 (조회수: 88363)
이다희 오만정 다떨어진표정 (조회수: 82770)
대학에서 이런 공주룩 너무 과해? (조회수: 77398)
미국인하고 결혼했는데 시댁이 환상이네요 (조회수: 74430)
사랑스러운 애들 ㄹㅇ이거임 (조회수: 73855)
지수 중학교 졸업사진이래 (조회수: 66871)
강아지 입양 될까요 (조회수: 65396)
장원영 성공한 이유 (조회수: 65355)
저는 불륜이 체질인 것 같아요 (조회수: 63855)
성찬 ㄹㅇ 연예인이다 (조회수: 55595)
키스하면 걸리는 병 (조회수: 52650)
먹고 바로 눕는 사람들 공감 (조회수: 49774)

◎ 이토렌드

충격적인 5성급 호텔 셰프 월급.jpg (조회수: 34890)
무용과 출신이라는 D컵 처자 (조회수: 33204)
h컵 유명 인플루언서 캔디슬 실물.jpg (조회수: 32489)
팬티에 똥 안묻히는 개꿀팁 (조회수: 31721)
어느 실내 골프장.jpg (조회수: 30961)
스포티비 근황.jpg (조회수: 30826)
김여정 닮았다는 31살 인플루언서 (조회수: 29675)
절망의 일본 지진 근황 (조회수: 28973)
한혜진 시골 집 노출 된 이후 근황 (조회수: 27663)
훈련 중 탈영 시도.gif (조회수: 25051)
캐나다에서 충격받은 장현성 부부.jpg (조회수: 24843)
응원단 출신 미시 몸매.mp4 (조회수: 24591)
헬스하면 ㅈ되는 이유…jpg (조회수: 23984)
흥미진진한 AV 스토리 (조회수: 23917)
일본 항공사 신입 교육 (조회수: 23830)
가슴 큰 누나들이 니트류 안입는 이유 (조회수: 23285)
어우 어메리칸 스타일 (조회수: 23178)
요즘 의외로 많다는 이혼사유 (조회수: 23113)
고기 안굽는 사람 특징 (조회수: 22834)
6시간동안 서서 MC 본 장원영 얼굴 (조회수: 22577)

◎ 엠엘비파크

친오빠가 애기라고 부른다는 여동생.jpg (조회수: 993)
흉기로 친구 사망케 했는데 풀려난 40대 남.jpg (조회수: 977)
대한민국 주민등록증 뽀샵 수준 ㄷㄷ. jpg (조회수: 974)
여자들이 생각하는 꽈추크기의 중요성 ㄷㄷㄷ.jpg (조회수: 936)
오늘자 고민시 인스스.jpg (조회수: 921)
까맣게 변한 대게를 직접 먹어본 유튜버.jpg (조회수: 893)
중국 대만을 향해 미사일 발사함. (조회수: 892)
레깅스 도끼녀 ㄷㄷㄷㄷㄷ .gif (조회수: 836)
“은퇴 후 생활해 보니 한 달 330만원, 턱도 없더라” (조회수: 834)
운동을 하면 안되는 이유.jpg (조회수: 831)
“은퇴 후 생활해 보니 한 달 330만원, 턱도 없더라” (조회수: 829)
갤럭시 S시리즈 역사상 최고 명기.jpg (조회수: 824)
고거전 양규 장군 인기 체감ㄷㄷ.jpg (조회수: 809)
“가난하면 애 낳지 말아야지”…”낳음 당했다”는 사람들, 부정인식이 이 정도 (조회수: 800)
이 아파트 평면 진짜 좋네요 (조회수: 794)
[단독]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슬픔 속 빈소 지켜 (조회수: 777)
공용화장실 전기도둑 (조회수: 777)
의외로 합성이 아닌 사진.jpg (조회수: 766)
미 육군보다 강할거 같다던 중국 육군.gif (조회수: 764)
웨딩 촬영 (조회수: 754)

◎ 디시인사이드

개고기 식용 금지법 통과.gisa (조회수: 1700)
韓미혼남성 시한폭탄, 터진다…80만명, 韓여성과 결혼못해 (조회수: 1267)
은근히 안 알려진, 김밥처럼 해외에서 세탁된 음식.jpg (조회수: 1158)
다문화학생 비율 70% 돌파..베트남 여자들 반응.jpg (조회수: 1116)
12세 여자아이를 성폭한 혐의를 받던 36세 남성 무죄 (조회수: 1054)
이태원특별법 야당 주도로 통과 (조회수: 1046)
싱글벙글 오늘 통과된법 (조회수: 1022)
미혼 증가로 남자들 일 덜하거나 안해(ft.탕핑).news (조회수: 824)
개고기 불법화 청원에 대한 스위스 정부의 대처 (조회수: 734)
요즘 의외로 많다는…이혼 사유 ㄹㅇ…jpg (조회수: 724)
나도 여친이 만들어준 도시락 올려본다잉 (조회수: 692)
pd수첩 노원아파트 영끌한 사람 (조회수: 683)
소름소름)짱깨들이 한국 상대로 외국에서 하는 짓 (조회수: 637)
싱글벙글 외국인이 보는 한국이라는 나라 체감하기.jpg (조회수: 625)
갈때까지 가버린 결정사 비용 (조회수: 613)
싱글벙글 게 내장 버리는 외국 (조회수: 595)
일본의 아날로그 사랑에 대한 새로운 시각 JPG (조회수: 585)
6억원 써서 치료 v.s 돈이 없어 일가족 자살 (조회수: 576)
가부장제 못잃으면서 가부장제 욕하는 2030여성들 (조회수: 574)
오싹오싹 소름돋는 무슬림의 실체 (조회수: 563)

연재글 이동[이전글] ▣ 커뮤니티 인기글(2024.01.08): 일본 초저가 호텔,피프티피프티 근황,빠니보틀 근황,수상하게 잘나간다는 LG가전,난리난 전국 눈 폭탄 예보,사회생활 30년 감독 윤제균 가수 김완선…인연이란(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커뮤니티 인기글(2024.01.10): 박수홍 출연료 횡령한 큰형 징역 7년 구형,노스페이스 세일 현황,중국에서 혈액형 P형 발견,치지직 가는 스트리머들 특징,유튜브 출연후 대박난 이혼모(클리앙,오유,뽐뿌,딴지,보배,82cook,판 등) [다음글]

Must Read

자판기의 나라 일본에서 500원이 5000원 되는 기적의 돈 복사 사건

0
자판기의 나라라고 불릴 만큼 자판기가 많은 나라 일본 자판기가 엄청나게 발전한 일본에서는 주화의 사용량이 높다. 그런데 1990년대 자판기의 나라 일본에서 구멍 뚫린 우리나라 500원 동전이 계속해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일본에서 발견된 구멍...

Most Popular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있는 사쿠라 마나

0
어른 비디오로 유명한 배우 사쿠라 마나 어른 비디오 배우로 유명한 사쿠라 마나는 특별한 재능을 숨기고 있었는데...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 있던 사쿠라 마나 사쿠라 마나는 놀라운 필력을 숨기고...